✅ 브랜드 혁신을 위해 꼭 알아야 할 6가지 1️⃣ 배우고, 테스트하고, 배우는 태도에 익숙해져라. - '진짜' 배우기 위해 반복적인 학습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 2️⃣ 소비자와 그들의 사정에 대해 매우 깊기 공감하라. - 예를 들어 펠로톤(Peloton)은 사람들이 운동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았다. 마찬가지로 테슬라(Tesla)는 전기자동차가 사람들에게 의미있도록 만드는 방법을 알았다. 3️⃣ 강력한 혁신 지표를 보유하되, 약한 신호에도 귀를 기울여라. - 혁신 과정의 처음에는 큰 성공을 제공할지 모르는 아이디어에 대한 작은 단서가 있다. 단, 사람들이 잠시 멈추어서 생각할 때 더 나은 반응을 제공하는 아이디어들도 주시해야 한다. 4️⃣ 브랜드 중심으로 생각하라. - 혁신을 육성할 때, 혁신이 장기적인 브랜드 성장에 이바지하도록 해야 한다. 모든 혁신이 모든 브랜드에 적합한 것은 아니며, 모든 혁신이 장기적 브랜드 자산의 성장을 이끌지 않는다. 5️⃣ 초기 단계에서 혁신 전달 계획을 수립하라. - 혁신 프로세스의 초기 단계에서 혁신을 전달하는 방법과 어떤 채널을 통해 혁신을 전달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6️⃣ 상상력을 자극하라. - 혁신하는 사람들이 가능한 것들을 재구성하고 생각할 수 있도록 그들의 상상력을 고조해야 한다. 🤔 말이 조금 어려운 것 같은데, 다시 한번 볼 내용

브랜드 혁신을 위해 꼭 알아야 할 6가지

매드타임스(MADTimes)

브랜드 혁신을 위해 꼭 알아야 할 6가지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1월 29일 오전 1:00

 • 

저장 40조회 2,05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