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마케팅]
한 주간 눈에 띄는 광고 톱30(더피알)
2023 마케팅 트렌드 모음집(오픈애즈)
트래픽을 결정하는 콘텐츠 제목(TBWA데이터랩)
'맥도날드 평생무료' 주인공 찾습니다(브랜드브리프)
[IT 뉴스]
구글, 검색 순위 최신 가이드(구글)
연휴 기간을 위한 앱 준비(애플)
아마존, 고성능 컴퓨터 칩 공개(연합뉴스)
IPTV 3사 콘텐츠 공동브랜드 만든다(연합뉴스)
[이슈/트렌드]
선물주는 달력 '어드벤트 캘린더' 뭐길래(뉴시스)
쿠팡에서 햇반 · 비비고 사라진다(SBS)
영하 추위에도 밤새 줄 섰다(한국경제)
색약위한 '안전 색상' 페인트 나온다(아주경제)
스마트워치의 무서운 질주(디지털데일리)
구글플레이, 2022 최고의 앱(바이라인네트워크)
확 바뀐 안방극장 트렌드(영남일보)
최대 활화산, 38년만에 분화 시작(헤이뉴스)
OTT 이용자 40%가 계정 공유(데일리안)
1호 로봇 공무원의 하루(중앙일보)
[읽을 거리]
차를 마시는 즐거움(헤이팝)
18년간 매일 새벽 출근해 ‘기적’ 쏜 CEO(조선일보)
걱정 과할 때 '초점착각' 벗어나라(동아사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