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기획에서 경험기획으로

CX, DX, MX.. 대기업에서부터 X(eXperience)가 붙은 명칭으로 조직이 바뀌고 있습니다. 경험을 기획한다는 것에는 분명한 사고의 전환이 필요한데요. 아래 내용으로 Live LG에 기고했습니다. - 물건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가 바​뀌고 제품이 리포지셔닝 - 사람들의 소비가 필요에서 욕구로 반응하기 시작 - 욕구는 시대의 트렌드와 경험에 반응 - 경험이 중요해지는 이유 3가지 - 경험 중심으로 재편하는 기업 조직구조 - UP가전의 지향점: 디바이스에서 플랫폼으로의 확장 - CX의 핵심은 디지털 전환 (UP가전 세탁물 케어 기능 사례) - LG ThinkQ의 미래 방향

욕구의 N극화 시대, LG UP가전이 불러올 차세대 고객경험은? | | LiVE LG - LG전자 소셜 매거진

LiVE LG - LG전자 소셜 매거진

욕구의 N극화 시대, LG UP가전이 불러올 차세대 고객경험은? | | LiVE LG - LG전자 소셜 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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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2일 오전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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