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MM이 말하는 GTM 7가지 법칙

Salesforce에서 PMM(Product Marketing Maneger)을 맡고 있는담당자가 PMM 눈높이에서 생각하는 GTM 법칙 7가지를 소개해 주고 있습니다. GTM 시기에는 사업이나 조직이 더욱 복잡해지는데 그중에서 프로덕트를 시장에 전달하는 PMM이 다른 팀과 어떻게 연계하여 GTM의 가속화에 기여해 나갈지 노하우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1. 이해관계자와 협업하기 쉬운 구조를 만든다. 2. 실현 불가능한 일 하지 않기. 3. 이해관계자들이 보는 숫자를 이해한다. 4. 커뮤니케이션에 시간을 들인다. 5. 프로덕트 론칭은 일시적인 것이지 목표가 아니다. 6. 조직 리소스를 체계화하고 스케일 한다. 7. 곤란할 때는 고객의 목소리를 참고해라.

Product Go-To-Market (GTM) and Its 7 Laws, by Spencer Grover

Medium

Product Go-To-Market (GTM) and Its 7 Laws, by Spencer Grover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8일 오전 10: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