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최적화 SEO 꿀팁 TOP 10]

이미지 최적화 SEO는 왜 필요할까? 최근 트렌드는 검색어를 통한 유입이 아닌 이미지를 보고 유입되는 경우가 많다. 구글이나 네이버만 봐도 단순 블로그 글 보다는 이미지부터 들어가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을 클릭하곤 한다. 그럼 이미지 최적화 SEO는 어떻게 하는걸까? 1. 이미지 최적화 SEO: 고유한 이미지 및 콘텍스트와 함께 사용하라 다른 곳에는 존재하지 않고 의도를 활용하는 고유한 이미지를 만들어야 한다. 특히 가장 중요한 역할인 방문자를 전환으로 만드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가장 좋은 이미지는 콘텐츠가 사용자의 검색어와 밀접하게 관련된 이미지이다. 대표적으로 인포그래픽이다. 2. 깨진 이미지 찾기 및 수정하라 이미지 SEO에서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은 이미지가 깨진 것이다. 깨진 이미지는 사용자 경험에서 최악이다. 깨진 이미지 파일 복구를 통해서 빠르게 사용자 경험을 개선해야 할 것이다. 3. 이미지를 최적화하여 웹사이트 페이지 속도를 높여라 Google은 빠르게 로딩되는 사이트를 선호한다. 이미지와 관련하여 가장 큰 우려 사항 중 하나는 이미지가 로드 시간에 미치는 영향이다. 4. 반응형 이미지를 만들어라 반응형 웹사이트처럼 이미지도 동일하게 만들 수 있다. 이상적으로 모든 종류의 장치에서 이미지가 선명하게 보이길 원한다. 비율 및 사이즈 변경을 통해 꽉 차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5. 키워드로 이미지 이름, 대체 텍스트 등 최적화하라 검색엔진 최적화라고 말하면 키워드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키워드가 이미지를 보다 SEO 천화적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해야 한다. 6. 지역 SEO를 위해 이미지에 위치 정보 태그를 지정하라 이미지에 지리적 메타데이터를 추가하면 검색 엔진에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장소 사진에 좌표가 첨부되어 있으면 검색 엔진이 그 장소가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 7. 이미지 사이트맵 만들어라 사이트맵은 검색 엔진이 사이트 페이지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Google이 말하길 "이미지 사이트맵은 도메인 간 제한을 적용하는 일반 사이트맵과 달리 다른 도메인의 URL을 포함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8. 이미지 캐싱을 사용하여 사이트 속도를 향상하라 브라우저 이미지 캐시 서버에서는 이미지를 캐싱하기 위해 필요한 만큼 이미지를 보관한다. 이미지가 캐시에 저장되면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브라우저가 이미지를 다시 로드하지 않고 검색한다. 사이트의. htaccess 파일을 열고 이미지의 만료 시간을 설정한다. 9. 콘텐츠 스키마 이미지 마크업을 하라 구조화된 데이터는 페이지에 무엇이 있는지 검색 엔진에 알려준다. 모든 웹사이트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지만 특히 전자 상거래 사이트의 경우 도움이 많이 된다. 10. 이미지를 공유하라 SNS에서 추가적인 홍보를 해야 한다. 페이지 공유가 많을수록 검색 엔진에 더 중요하고 관련성이 높아진다. 일반적으로 이미지를 공유하는데 많은 노력은 필요하지 않다. SNS에 페이지의 URL을 복사하여 붙여 넣기만 하면 된다. 구글은 AI를 실험하고 새로운 종류의 검색엔진을 개발하고 있지만 이미지 SEO 로직은 동일하다. 이미지 검색은 앞으로도 더욱 발전 할 것이다.

이미지 최적화 SEO: 좋은 콘텐츠 만드는 팁 10가지

에스이오_마케팅

이미지 최적화 SEO: 좋은 콘텐츠 만드는 팁 10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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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2일 오후 1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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