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인플루언서 관리 A to Z

직장인 인플루언서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효과적인 직장인 인플루언서 관리 방안 1. 회사에 사전에 활동을 고지할 것 2. 근무시간 내에 하지 말 것 3. 회사 소석을 알리거나 회사의 사무 공간이나 비품등을 노출해 간접적으로 알리지 말것 4. 회사 자산, 영업 비밀 등을 노출하거나 활용하지 않을 것 5. 종교, 사회 성, 인정과 민족 등에 대한 차별 또흔 비하 발언을 하거나 직원으로서 품위를 해치지 말 것 등이 될 것 6. 활동으로 인한 수입이 월그의 일정 수준을 넘어설 때는 회사에 알릴 것 본 게시글은 ‘리멤버’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직장인 인플루언서' 관리 방법 A-Z

Remember Now

'직장인 인플루언서' 관리 방법 A-Z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15일 오전 5:2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 시대, 데이터 분석에 대해 새롭게 정의해야 하는 이유

    AI 시대를 맞이하면서 우리는 다양한

    ... 더 보기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 답답한 팀원 때문에 잠 못 드는 리더에게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