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애크먼 : 사업과 투자의 본질 (1부, 2부)

빌 애크먼의 사업과, 투자에 대한 프레임워크 강연을 번역했습니다. 글로벌로는 무려 1004만회나 재생된 강의네요. 내용도 정말 훌륭하고, 어려운 개념 하나 없이 사업과 투자를 '우리가 삶에서 하는 의사결정과 활동' 중 하나로서 설명하는 것도 참 배울 게 많습니다. 영상 말미에 그는 아래와 같은 코멘트로 강의를 마무리 하는데요. '투자에 대해서 배우는 것은 당신이 투자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중요합니다. 투자에 대해서 배우는 것은 인생을 이롭게 할 것이고,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거에요. 사업을 하는 것 뿐 아니라, 집을 사는 것 같은 의사결정에도 도움을 줄거에요. 투자 관점으로 생각하는 방식은 분명히 도움이 될 거에요.' 정말로 공감이 많이 됐습니다. 영어에 장벽이 있었던 분들께도 많이 시청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번역했습니다. 도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1부 (사업파트) : https://www.youtube.com/watch?v=yH5O4AaDe9c 2부 (투자파트) : https://www.youtube.com/watch?v=Rk5IA1hvJIo&t=648s

[한글번역] 사업과 투자의 본질 (1부 : 사업을 이해하는 프레임워크) (빌 애크먼)

YouTube

[한글번역] 사업과 투자의 본질 (1부 : 사업을 이해하는 프레임워크) (빌 애크먼)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18일 오전 9:36

 • 

저장 18조회 1,31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