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마케팅 사례 인사이트

1️⃣(굿즈) 아이돌 팬덤 문화를 활용하기 1-1. 스포츠 구단 ㄴKCC 이지스 - Z세대 아이돌 팬덤에게 인기 많은 봉제인형에서 착안해서 '허웅' 선수의 인형을 만듦 ㄴ응원도구로 활용, 인형에 맞게 옷 입혀서 미니어처로 활용 1-2. 아티스트 포토프레임 - 인생네컷, 포토이즘(축구 국가대표 등) 2️⃣(이벤트) 인터랙티브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의 힘 2-1. 춘식이 관찰일기 ㄴ인터랙티브 게임 수행하면서 디지털 굿즈(스티커, 다이어리, 포토카드, 배경화면 등) 파일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게 함 ㄴ캐릭터 서사를 잘 써먹기 - 고양이 춘식이가 월요병을 앓는 직장인 라이언을 관찰하는 형태 -> 직장인, 반려인, 캐릭터팬까지 타깃!

올해 가장 일 잘한 브랜드는? MZ세대 마케팅 성적표 A+ 모음

Careet

올해 가장 일 잘한 브랜드는? MZ세대 마케팅 성적표 A+ 모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20일 오전 5:1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