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를 저도 써봤습니다

ChatGPT가 화제입니다. 여러채널에 글과 영상이 잘 소개되어 있고, 구글에서 검색해서 써보시면 인증 한번으로 쉽게 사용하실 수 있어서 시간 되실때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봤던 콘텐츠 중에서 김단테님의 유튜브 영상이 짧고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공유합니다. ✍️내용요약 1️⃣ ChatGPT는 실시간으로 댓글이 달리는 네이버 지식인 느낌 2️⃣ 모든 댓글에서 완성도가 높지는 않지만 대화하는 기분을 준다(한글 완성도는 더 아직...) 👉도널드 트럼프 화술로 비트코인을 설명해달라고 하면 진짜 트럼프가 한 말 처럼 이야기 해준다 3️⃣ '구글은 끝났다'는 말이 나오는 이유 👉구글검색은 '키워드' 기반이며 사람들이 어느정도 정보를 알고 키워드 중심으로 검색 👉사실 사람의 의문은 서술형이며 ChatGPT는 서술형 질문이 가능하며 어떤 검색 결과에서는 훨씬 풍부하고 정확한 답을 준다 4️⃣ 얼마나 똑똑한가? 👉모의고사지만 미국의 변호사 시험을 통과 👉수능영어 시험 정답률 71%로 3등급(상위 50%) 👉토익점수 780~800점 5️⃣ChatGPT 관련주는? 👉MS .Open AI에서 만들었고 마이크로 소프트랑 파트너십을 맺음 .Bing에 접목된다면 구글에 큰 위협이 될 수 있음 .투자 수익은 100배로 제한 6️⃣ 일론 머스크와 OpenAI 👉머스크도 OpenAI 창립멤버이지만 테슬라 AI와 충돌로 떠남 👉마이크로 소프트와의 파트너십을 비판하며 견제하는데 OpenAI가 생길때 오픈소스로 많은 사람들이 인공지능을 발전시킬 목적으로 시작했으나 MS라는 빅테크와 손잡고 독점적으로 사용가능하게 하는 👉트위터의 데이터에 접근하는 것을 차단 7️⃣ 더 큰 GPT가 온다 👉현재는 3.5 기반이며 파라미터 개수가 1750억개인데 2023년에 나올 GPT4에서는 100조개 8️⃣ 10년후는 인공지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과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나뉠 것

인류는 '이것'을 할 수 있는 사람과 아닌 사람으로 나뉘어집니다. (ChatGPT)

YouTube

인류는 '이것'을 할 수 있는 사람과 아닌 사람으로 나뉘어집니다. (ChatGPT)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23일 오후 11: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