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OTT 전망

첫째, 통합된 OTT 서비스의 출현. 컴캐스트의 피콕과 파라마운트 글로벌의 쇼타임이 힘을 합쳐 스카이쇼타임이라는 플랫폼을 올겨울에 론칭했다. HBO 맥스와 디스커버리+는 합병이 마무리되어 통합된 새로운 플랫폼을 내년 여름이나 빠르면 늦은 봄에 선보일 예정이다. 둘째, 광고를 품은 OTT 서비스 안착 셋째, 라이브, 스포츠, 피트니스. Apple TV+는 유럽 축구 리그와 메이저리그 베이스볼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미식축구 리그인 NFL의 판권을 사들였다. 넷플릭스는 나이키와 협업해 피트니스 콘텐츠에 뛰어들었다.

[김조한의 OTT 인사이트] 2023년 글로벌 OTT 시장 전망

씨네21

[김조한의 OTT 인사이트] 2023년 글로벌 OTT 시장 전망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24일 오전 5:4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