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서 아모레 지고 F&F 뜨고

지난 3분기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40% 감소했다. 이 여파로 아모레퍼시픽 해외 영업손실은 92억원으로, 적자전환됐다. 이 기간 LG생활건강의 중국 매출도 31% 줄었다. 중국의 '제로 코로나'를 위해 나라 문을 걸어 잠근 봉쇄정책 탓이다. Vs. F&F가 2020년 중국에 진출한 MLB 브랜드는 상품군을 모자에서 의류, 신발 등으로 확대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올해 MLB 중국 도매 매출은 6509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70% 늘 것으로 전망된다. 연말 매장 수는 860개로 예상되며, 이는 작년 말보다 74% 증가한 수치다. 중국 등 해외 전체 MLB 판매는 올해 1조2000억원을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2022 유통결산]③중국서 아모레 지고 F&F 뜨고

Naver

[2022 유통결산]③중국서 아모레 지고 F&F 뜨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24일 오전 5:5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