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2_4번 브랜드 전개 : 양다리

브랜드를 창조하고 출시했다면, 이제 전개를 해야한다. 전개는 결국 two legs의 컨셉을 가지고 해야한다. 가로축이 시간이고 세로축의 위가 무형, 아래가 유형 즉 브랜드 출시의 삼각형의 위가 위, 아래아 아래와도 맞물린다. 결국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형으로 시작되었다면 유형적인 측면으로, 유형적인 측면으로 시작되었다면 무형으로 전개되어 나가야한다. 그러다가 결국 다시 무형은 유형으로, 유형은 무형으로 2개의 다리가 왔다갔다하며 전개되어야 한다. 전개의 방식은 많지만, 위 컨셉이 가장 큰 틀의 방향같다. 다른 프레임으로 보면, history와 story축 B가 직접 의미를 전개, B의 특정 P가 B를 전개 다야한 라인업에서 전개 등 방법은 많다. 그러나 이 책에서 말하는 핵심은 삼각형의 꼭지점을 중심으로 전개해가야하고 그 전개는 멈추면 안된다 말한다. 정답은 없다. 만약 동의하신다면 next.. 5/12_5번 브랜드 성장 : 2가지 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25일 오전 5:2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