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2_11번 브랜드 평가 : 결국 비지니스다.

마지막 전이다. 브랜드 창조 에 앞서 이 문장을 동의하십니까? 동의하신다면 go! 1.시작전 동의 2.브랜드 창조 3.브랜드 출시 4.브랜드 전개 5.브랜드 성장 6.브랜드 유지 7.브랜드 진화 8.브랜드 확장 9.브랜드 노화 10.브랜드 재활성화 11. 브랜드 평가 브랜드 평가는 이 책에서 다양한 수식과 함수와 이야기를 제시한다. 결국 평가를 해야한다. 이렇게 하면 이런 부분에서 공격을 받고 어려움이 생기니 이렇게 보완하면 방어할 수 있다. 그러나 그 방법은 쉽지 않으니 이렇게 해볼 수도 있다. 처럼 계속해서 수식과 함수와 공식이 어려워진다. 그래서 이렇게 결론을 내리고자 한다. 브랜드 평가는 필요하다. 그러나 이 브랜드의 평가 또한 비지니스의 평가와 같게 보고자 한다. 결국 브랜드도 비지니스안에 속한 것이라 보는 것이다. 브랜드의 평가는 브랜드 가치고 이 브랜드의 가치는 비지니스의 성장과 수익이다. 즉. 브랜드에 들어간 돈과 이 브랜드를 통해 벌어들인 돈의 합이 0이상을 만들었는가?가 기초 평가라 생각한다. "브랜드평가=가치 >= -인풋 + 아웃풋" 정답은 없다. 만약 동의하신다면, next.. 12/12 No Business, No Brand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25일 오전 6:3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