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톤] 2023년의 컬러'비바마젠타'를 발표함.
-지구에서 수천년 동안 살아남은 '연지벌레'의 강인함에서 가져온 '용감함/활기 넘치는'을 표현함
c.f.
-2021년: '얼티밋 그레이' & '일루미네이팅 옐로' / 수백년 동안 존재해온 바위의 그레이 & 희망을 표현하는 옐로를 통해 '인간의 희망, 그리고 함께 위기를 헤쳐나가야 한다'는 메세지 전달
-2022년: '베리페리' / 개념과 기준이 변하고 물리적 삶&디지털적 삶이 새로운 방식으로 융합되는 상황을 표현
●[서울시] 기존의 슬로건 'I SEOUL U'를 대체할 후보 4개에 대한 투표를 진행함.
-SEOUL for you :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이 준비된 서울
-amazing SEOUL; 전통,문화,예술의 중심지이며 놀이공간으로 가득한 서울
-SEOUL my soul: 영혼을 채울 수 있는 도시
-make it happen SEOUL: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역동적인 도시
●[요기요] 코엑스몰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즐기고 싶을 때 요기 붙어라' 광고 캠페인을 오프라인 공간에 적용
-테마: 레트로 상점 (판치기 딱지 게임 / 플린코 게임 / 신년 운세 뽑기 등)
●[야놀자] 더현대에서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진행
-테마: 핑크 홀리데이 (크리스마스 파티 컨셉)
-디자인 브랜드'덴스'와 협업, 크리스마스 파티 용품&굿즈
-베이커리 카페 '감자밭'과 협업, 핑크 슈톨렌 감자빵 판매
(▼인스타그램에서 이미지 함께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