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커머스 트렌드를 ARABOZA!

오늘도 커머스 뉴-스✨ 내년 커머스 트렌드를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간단하게 정리해줬습니다. ✔️ 김난도 교수 - 불황 심화로 ‘평균의 실종‘. 명품이나 합리적 소비로 양극화된다 ✔️ 패션 - 가치소비가 핵심. 또한 레트로 경향이 짙어진데, 올해 여성 패션에 와이드 팬츠가 유행했다면 내년에는 남성 패션으로도 확대될것 ✔️ 식품 - 비싼 과일과 같은 작은 사치품의 유행. 파인와인(투자가치가 있는 와인)에 대한 매니아들의 관심. 차(tea) 문화의 확산 ✔️ 예술 - 백화점 내 예술 공간 강화. 작가, 제품, 공간 기획으로 확장

롯데·현대·신세계, 전문가 3인에게 물었다...2023년 트렌드는?

종합일간지 : 신문/웹/모바일 등 멀티 채널로 국내외 실시간 뉴스와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

롯데·현대·신세계, 전문가 3인에게 물었다...2023년 트렌드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29일 오후 2:51

 • 

조회 86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