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제품, 빠르게 성장하는 서비스, 커지는 회사에는 제품에 대한 택틱들 이전에 훌륭한 가치와 철학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한 B2B SaaS 툴 슬랙을 만든 스튜어트 버터필드, 무려 30조원에 세일즈포스에게 판매한 회사는 '똑똑함'만을 무기로 만들어지지 않았음을 이 영상을 보고 배웠습니다. 똑똑함 이전에는 훌륭한 제품에 대한 철학과 가치가 있었고, 그 가치에 맞게 제품이 계속 발전해왔음을요. (영상 말미)
무엇보다, 그가 3번의 창업을 했던 연쇄창엽가라는 사실을 이번 통해 처음 알면서 (1번 째 회사는 야후에 피인수 된 Flickr, 두 번째 회사는 게임회사) 성공은 한 번에 오는 것아 아니라, 경험 그리고 시간이 누적되며 찾아오는 것이구나라는 당연한사실도 다시 생각하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