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를 위한 URL 리디렉션 꼭 알아야할 4가지]

SEO를 위한 리디렉션은 Google에서 웹사이트를 크롤링하고 색인을 생성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 이에 따라, 테크니컬 SEO 쪽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리디렉션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아래와 같다. 1. URL이 변경된 경우. 2. 단축 URL 또는 다른 URL을 사용하는 경우. 3. 사이트 마이그레이션 (예: HTTP에서 HTTPS). SEO(검색엔진 최적화) 목적을 위해 리디렉션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중요하다. 1. 이동 혹은 삭제된 페이지를 가리키는 모든 링크 권한. 2. 404 페이지를 찾을 수 없음 오류. 3. 그룹 또는 도메인 전체에서 구현할 수 있지만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설정되어야 하는 경우가 많은 경우. 그럼 SEO를 위한 URL 리디렉션 꼭 알아야 할 4가지는 무엇일까? 1. 404 URL을 모두 홈페이지로 리디렉션 하지 마라. 2. 모바일 페이지 전용 리디렉션을 올바르게 가져오자. 3. Meta Refresh 태그를 사용하지 말자. 4. 리디렉션 체인을 피하자. 리디렉션이 무엇인지, 특정 상태 코드가 필요한 상황을 아는 것은 웹페이지를 적절하게 최적화하는 데 기본이다. SEO를 이해하는 핵심 부분이다. 웹 사이트를 새 도메인으로 마이그레이션 하거나 일반 URL로 반환 되는 웹 페이지에 대한 임시 보류 페이지 URL을 생성하는 등 많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이때, 리디렉션에 대한 정확한 지식이 필요하다.

SEO를 위한 URL 리디렉션: 총 정리 가이드(2023년)

에스이오_마케팅

SEO를 위한 URL 리디렉션: 총 정리 가이드(2023년)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월 4일 오전 1:13

 • 

저장 2조회 42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