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숨은 강자 따로있다?...네이버 '시리즈온' 1000만명이 돈 썼

네이버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시리즈온'이 누적 유료 결제자 1000만을 돌파하며 주요 OTT 경쟁 대열에 합류했다. 시리즈온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앞세워 시장에 안착에 성공했다. 지난 10월 '시리즈온 영화 무제한 이용권' 멤버십을 선보인 이후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다. ----

OTT 숨은 강자 따로있다?...네이버 '시리즈온' 1000만명이 돈 썼다

newsis

OTT 숨은 강자 따로있다?...네이버 '시리즈온' 1000만명이 돈 썼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월 4일 오후 1:1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