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브랜드 구축을 위한 타깃 분석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너무 좋아서 비싼 카메라는 없으셔도 됩니다. 준비물도 대단한 것 없습니다. 메뉴에 어울리는 그릇과 배경지를 고르고 작은 스탠드 조명을 비추면 됩니다. 준비물이 갖춰졌다면 사진의 ‘구도’를 연습하고 촬영한 음식 사진을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게 편집하는 방법을 익히시면 됩니다. ​https://blog.naver.com/upccess/222976383070  #민스카츠 # 민성진 # 사장님 # 인터뷰 # 음식사진 #요기요사장님포털 #메뉴사진찍기 #메뉴사진촬영 #매장브랜딩 #브랜딩구축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월 5일 오후 9:4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