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통계 자료 15가지]

콘텐츠는 계속해서 마케팅 전략에 필요하다. 간단히 말해서 소규모부터 대규모까지 모든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측면이다. 모든 콘텐츠 의도와 목적은 E-A-T 알고리즘에 따라 최적화된 콘텐츠 마케팅이 되었다. 주요 목적은 수익성 있는 고객 행동을 유도하는 궁극적인 목표와 함께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데 있어야 한다. 그러나 매일 수많은 콘텐츠가 생성되고 공유되기 때문에 최신 동향에 대해서 아는 것이 중요하다. 콘텐츠 마케팅 통계 트렌드 15가지는 아래와 같다. 1. B2B 마케터의 73%가 B2C 마케터 70%가 전체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 콘텐츠 마케팅을 사용한다. 2. 마케팅 전문가의 91%가 2021년 콘텐츠 마케팅에 성공했다. 3. 모든 마케터의 절반은 일부 콘텐츠 마케팅을 아웃소싱을 한다. 4.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콘텐츠 사용량이 207% 증가했다. 5. 마케터 83%는 고품질 콘텐츠를 덜 자주 만드는 것이 효과적이라 생각한다. 6. 2022년 마케팅에서 상위 3가지 유형의 콘텐츠에는 동영상, 블로그 및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다. 7. 짧은 포스팅(83%) 과 동영상(61%)은 지난 12개월 동안 B2C 마케팅 담당자가 가장 많이 사용한 두 가지 콘텐츠 유형이다. 장편 기사 사용률은 지난해 22%에서 42%로 늘었다. 8. 틱톡 및 인스타그램 릴즈와 같은 짧은 형식의 콘텐츠는 가장 효과적인 유형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이다. 9. 짧은 콘텐츠(300-900단어)는 평균 길이의 포스팅(900~1200 단어)보다 트래픽이 21%, 백링크가 75% 적다. 10. 대화형 콘텐츠는 정적 콘텐츠보다 참여도가 52.6% 더 높다. 구매자는 정적 콘텐츠 항목을 보는 데 평균 8.5분, 대화형 콘텐츠 항목을 보는 데 13분을 소비한다. 11. 구매자 대부분은 콘텐츠를 보는 데 5분 이상 할애하지 않는다. 12. 콘텐츠 마케팅이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세 가지 상위 목표는 브랜드 인지도 창출, 신뢰 구축 및 대상 고객 교육이라고 보고했다. 13. 콘텐츠 마케팅은 기존 아웃바운드 마케팅보다 3배 더 많은 전환을 생성하지만 비용은 62% 저렴하다. 14. 마케터는 콘텐츠로 양질의 전환(41%), 충분한 트래픽 생성 및 콘텐츠 홍보(39%),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 만들기(31%)가 주요 과제였다. 15. SEO 검색 알고리즘 변경(64%),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 변경(53%), 데이터 관리 분석(48%)은 B2C 마케터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이다. 이미 알고 있지만 콘텐츠 마케팅은 전환을 생성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한다. 판매를 촉진하는데 매우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 통계 트렌드 27가지

에스이오_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전략 통계 트렌드 27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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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월 9일 오후 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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