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마케팅]
한 주간 눈에 띄는 광고 톱30(더피알)
글로벌 광고업계, 리브랜딩 '러쉬'(브랜드브리프)
소비자 리뷰는 마케팅이 된다(고구마팜)
새해 광고시장... 교육·주류 캠페인↑(뉴시스)
[IT 뉴스]
CES 폐막, 초연결·친환경 비전 봤다(지디넷)
네이버, 비번 없이 가입·로그인 한다(뉴스웨이)
로블록스, 7만건 계정 정지(블로터)
[이슈/트렌드]
슬램덩크의 귀환...3040 팬덤 돌풍(YTN)
영화 개봉일이 계속 앞당겨지는 이유(유튜브)
위스키 값 연초 두 자릿수 기습 인상(한국경제)
2022년 가장 많이 리세일된 신발은?(하입비스트)
명절 선물도 '친환경'이 대세(매일경제)
웹툰 기웃거리는 배민·요기요(매경이코노미)
고향시장 살리기, 팔 걷은 백종원(한겨레)
복권 당첨금 200만 원까지 비과세(SBS)
로레알 '립스틱 발라주는 로봇'(매일경제)
[읽을 거리]
삼각김밥의 역사(사소한것들의 역사)
세심한 조직·인간이 살아남는다(조선비즈)
리더에게 꼭 필요한 메타인지(오픈애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