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은 곳을 만든 농심의 콜라보 마케팅

농심과 제페토가 만났다는 소식을 듣고, 이건 알려야겠다 싶었다. 나도 가고 싶은데, 사람이 많겠지? 🤔 👉🏻 팝업 스토어 마케팅 오프라인 공간에서 경험을 제공하는 마케팅은 코로나 이후 더욱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큰 수혜는 인테리어 시공 업체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 정도로. 👉🏻 식품 브랜드가 왜 공간 마케팅을? MZ라고 불리는 젊은층을 공략한 것인데, 그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단순히 우리 라면은 이래서 더욱 맛있어요! 라고 해봤자 아무도 쳐다보지 않는 세상이 되었다. 와서 라면 끓여먹고 놀다가세요! 하면 자연스레 지갑을 열어주는 은혜를 내리는 것이 요즘 소비자들의 특징이다. 👉🏻 스몰 브랜드도 가능할까? 팝업 마케팅에는 다양한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철거와 인건비등 부수적인 비용까지 다 고려해보면 스몰 브랜드에 적합하다고 하기는 어렵다. 👉🏻 샵인샵 마케팅 작은 규모의 브랜드라면 팝업 스토어는 어려워도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샵인샵 마케팅을 추천한다. 입점이나 단기 계약을 통해 브랜드가 돋보일 수 있는 공간과 계약해서 작은 공간을 확보하고 전시를 해놓으면 끝! 복잡한 인테리어가 필요없기 때문에, 그 비용으로 전시를 더 예쁘게 꾸미면 된다. 브랜드 커뮤니티 믹서에 등록하고,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해보세요 🙌🏻 brandmixer.kr

믹서 | Mixer on Instagram: "🤝 농심 X 제페토 #콜라보 #신라면팝업스토어 🍜 농심(@nongshim)의 대표 브랜드인 신라면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팝업 스토어를 열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9일부터 성수동에 '신라면 분식점'을 열었는데요. 브랜드 스토리와 소품 판매 공간, 그리고 '자이언트 신라면 포토존'과 실제로 신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 공간을 준비되어 있습니다! 👩🏻‍🎤 대표적인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zepeto.official)에는 이전에 이미 협업을 통해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만들어 인기를 끌은 바 있는데요. 메타버스 공간에서 직접 물을 받아서 라면을 조리하고, 함께 식당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실제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습니다. 출입구의 태블릿에서 재료를 선택하고, 익힘 정도, 계란 첨가 여부를 선택해서 조리기에 넣기만 하면 되는데요. 제페토에서 열렸던 라면 끓이기 대회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고기매콤꼬들계란'으로 조리한 라면도 실제로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 친숙한 제품으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협업 프로젝트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농심의 마케팅 전략,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협업 키워드 #팝업스토어 #오프라인 #신제품출시 흥미로운 콜라보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 @brandmixer_ #콜라보레이션 #브랜드콜라보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브랜딩 #기획 #디자인 #농심 #제페토 #신라면 #신라면팝업 #첫차 #믹서 #mixer #인사이트 #영감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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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서 | Mixer on Instagram: "🤝 농심 X 제페토 #콜라보 #신라면팝업스토어 🍜 농심(@nongshim)의 대표 브랜드인 신라면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팝업 스토어를 열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9일부터 성수동에 '신라면 분식점'을 열었는데요. 브랜드 스토리와 소품 판매 공간, 그리고 '자이언트 신라면 포토존'과 실제로 신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 공간을 준비되어 있습니다! 👩🏻‍🎤 대표적인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zepeto.official)에는 이전에 이미 협업을 통해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만들어 인기를 끌은 바 있는데요. 메타버스 공간에서 직접 물을 받아서 라면을 조리하고, 함께 식당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실제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습니다. 출입구의 태블릿에서 재료를 선택하고, 익힘 정도, 계란 첨가 여부를 선택해서 조리기에 넣기만 하면 되는데요. 제페토에서 열렸던 라면 끓이기 대회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고기매콤꼬들계란'으로 조리한 라면도 실제로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 친숙한 제품으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협업 프로젝트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농심의 마케팅 전략,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협업 키워드 #팝업스토어 #오프라인 #신제품출시 흥미로운 콜라보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 @brandmixer_ #콜라보레이션 #브랜드콜라보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브랜딩 #기획 #디자인 #농심 #제페토 #신라면 #신라면팝업 #첫차 #믹서 #mixer #인사이트 #영감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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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월 11일 오전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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