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규모별 CX의 활동 범위 설정하기

서비스 운영, 오퍼레이션, 고객센터 관리 등 CX 직군을 지칭하는 용어는 다양하지만 정작 기업 규모별 CX의 활동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가늠하기 어렵습니다. 모든 기업을 다녀본 것은 아니지만, 기업의 성장 단계마다 필요한 CX의 역할과 할동 범위를 정리해보았습니다. #CX #서비스운영 #고객센터관리 #CX기획 #CS서비스기획

우리 회사 CX, 어디까지 해야 할까? | 요즘IT

요즘IT

우리 회사 CX, 어디까지 해야 할까? | 요즘I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월 16일 오전 11:5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