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민 데이터로 증명한 엘리베이터 TV 집행 전략 3가지]

아파트 엘리베이터를 탈 때마다 저기 보이는 콘텐츠의 성과는 어떻게 측정할까? 하는 궁금증이 있었는데, '꾸준히' 트렌드를 측정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정보가 굉장히 많네요. 브랜딩 광고의 성과 측정도 조금씩 트래킹 가능한 영역이 되는 것 같습니다. 실제 엘리베이터 TV 광고를 고려하고 있는 서비스들이라면 참고할만한 글이네요.

입주민 데이터로 증명한 엘리베이터TV 집행 전략 3가지

Brunch Story

입주민 데이터로 증명한 엘리베이터TV 집행 전략 3가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월 18일 오후 4:2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