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엔비 그로스 리더 출신이 알려주는 스타트업의 성장]

사실 나머지는 워낙 잘 알려진 이야기들인데, 개인적으로는 "Doing things that don't scale" 을 다시 한번 떠올리는 계기가 된 글입니다. 마이리얼트립에서는 '고객 중심'이 이와 비슷한 가치인 것 같아요. 고객이나 파트너를 '숫자'로만 보는 게 아니라, 실제로 우리 서비스와 상호작용하는 한 명의 User로 바라보고 깊이있게 이해하는 게 중요하겠죠.

에어비엔비 그로스 리더 출신이 알려주는 스타트업의 성장

Brunch Story

에어비엔비 그로스 리더 출신이 알려주는 스타트업의 성장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월 24일 오전 10:04

 • 

저장 28조회 1,39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