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로 본 TV 업계

🖐️5.4개: 2022년 4분기에 미국 가정에서 사용한 평균 스트리밍 서비스 수입니다. 저는... 세보니깐 한 4개 정도네요. 👀 168억 달러: 넷플릭스가 2022년 TV 프로그램과 영화에 지출한 금액은 전년 대비 5% 감소했습니다. 여전히 규모는 어마어마하지만, ‘줄였다‘는 데서 콘텐츠 다각화, 게임 집중, 광고 플랜 론칭 등 넷플릭스의 전략 변화를 엿볼 수 있습니다. 😶‍🌫️77,000: Dish Network의 슬링TV(SlingTV)가 2022년 4분기에 잃은 스트리밍 유료 TV 가입자 수입니다. 슬링TV는 2015년 처음 공개된 스마트 TV를 통해 스트리밍할 수 있는 주요 케이블 채널 및 OTT 기반 구독 서비스입니다. 🫢$74.99: 스트리밍 유료 TV 서비스 DirecTV Stream의 최저 월간 구독료입니다. 비싸네요... 🥶0.7%: 2019년 대비 2022년 로스앤젤레스(헐리우드) 영화, TV 및 광고 촬영 일수 증가율입니다.

Future of TV Briefing: Streaming ad sellers need supplementary inventory sources

Digiday

Future of TV Briefing: Streaming ad sellers need supplementary inventory source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월 25일 오후 12:38

조회 1,84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