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개: 2022년 4분기에 미국 가정에서 사용한 평균 스트리밍 서비스 수입니다. 저는... 세보니깐 한 4개 정도네요.
👀 168억 달러: 넷플릭스가 2022년 TV 프로그램과 영화에 지출한 금액은 전년 대비 5% 감소했습니다. 여전히 규모는 어마어마하지만, ‘줄였다‘는 데서 콘텐츠 다각화, 게임 집중, 광고 플랜 론칭 등 넷플릭스의 전략 변화를 엿볼 수 있습니다.
😶🌫️77,000: Dish Network의 슬링TV(SlingTV)가 2022년 4분기에 잃은 스트리밍 유료 TV 가입자 수입니다. 슬링TV는 2015년 처음 공개된 스마트 TV를 통해 스트리밍할 수 있는 주요 케이블 채널 및 OTT 기반 구독 서비스입니다.
🫢$74.99: 스트리밍 유료 TV 서비스 DirecTV Stream의 최저 월간 구독료입니다. 비싸네요...
🥶0.7%: 2019년 대비 2022년 로스앤젤레스(헐리우드) 영화, TV 및 광고 촬영 일수 증가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