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당신에게 구매하지 않도록 만드는 5가지

수강생 : 사람들을 모으기는 했는데 서비스를 오픈하면 구매해주지 않아요.. 👇🏻 사람들을 모았다면 이제 매력적인 오퍼를 던지는 방법을 배우면 더 좋아지실 겁니다. 1) 상품 소개 글을 봤을 때 고객이 얻을 수 있는 가치가 불명확하다. 해당 상품으로 어떤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어떤 미래를 얻도록 돕는지 적어보세요. 2) 모든 마케팅 과정에서 고객을 설득하려고만 한다. 고객이 처한 상황에 공감하는 자세를 먼저 가져보세요. 3) 고객을 이해하기보다는 세일즈부터 하려고 한다. 세일즈하려는 낌새는 거부감부터 들게 합니다. 친구에게 도움을 준다고 생각해보세요. 4) 허술한 전략은 당신을 아마추어로 보이게 만든다. 대단한 테크닉은 필요 없어요. 고객 구매 여정 과정을 복잡하지 않게 만들어 보세요. 5) 당신은 고객에게 줄 수 있는 결과에 대해 자신이 없다. 당신은 누군가에게 희망이고 한 줄기 빛일 수 있어요. 그러니 자신의 상품에 확신을 가지고 임해보세요. 👇🏻 5가지를 읽어 보셨다면 내가 보완하면 좋아질 번호를 댓글에 적고 보완하기 위한 노력을 해봅시다. 그리고 이것만큼은 잊지 마세요. 당신의 상품은 누군가를 돕기에 충분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요. 📩 ps. 초심을 유지하는 자세. 저는 점점 공부를 해나갈수록 겉멋에 취해서 테크닉에 빠져 지낸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깨달았어요.. “헉..자본주의가 낳은 괴물이 되어가고 있어..” 그런 자기 모습에 실망하고 다시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를 봐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내가 해줄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인지? 비즈니스를 성공시키고자 한다면 테크닉에 초점을 두지 말고 기본적인 본질부터 정하는 것이 답이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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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월 28일 오전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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