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관계에서 브랜딩 역할

다들 잘 아시겠지만 리마인드 차원에서 좋은 글인것 같아 공유해봅니다. "B2B 관계에서 구매자와 공급자와의 신뢰를 형성시키고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합니다. 파트너에 대한 신뢰가 커질수록 관계 만족도와 의존도가 높아지고, 관계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유지 발전 시키고자 합니다." 그래서 B2B에서도 브랜드를 통한 관계 형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것 같은데 아직은 홍보용 SNS 활동들이 주를 이루며, 진정한 브랜딩을 통한 관계 형성을 위한 것들은 과거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런 것들을 극복하는 좋은 사례가 있을까요?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2월 2일 오전 8:43

조회 19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