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마케팅]
한 주간 눈에 띄는 광고 톱30(더피알)
이달의 마케팅 트렌드 이슈(엠포스)
체리슈머를 공략하는 법(아이보스)
[IT 뉴스]
'제4 이동통신' 누가 나올까(한국경제)
트위터, 계정 '복원 창구' 연다(지디넷)
[이슈/트렌드]
딸기에 빠진 식음료업계(이데일리)
실업급여 지급 깐깐해진다(뉴스1)
무라카미 하루키, 신작 나온다(연합뉴스)
갤럭시 언팩에 등장한 나홍진(뉴시안)
신규 유니콘 기업 확 줄었다(한국경제)
베일 벗은 나이키와 티파니 콜라보(보그)
직장인 사이 '한식뷔페' 인기(한국경제)
오늘부터 택시 기본료'4800원'(머니투데이)
마스크에 웃고 우는 업체들(한겨레)
5만 년 만에 볼 수 있는 혜성(헤이뉴스)
리무진 버스 운행 대폭 확대된다(이데일리)
[읽을 거리]
바꿔도 바뀌지 않는 ‘존재의 힘’(조선비즈)
퇴사를 위해 해야 할 일(요즘IT)
재능은 체념을 허락하지 않는다(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