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오션을 순항하는 마케터의 비밀🔒

기술의 발전이 대단히 무서운 요즘입니다. CHAT GPT를 최근에 실제로 사용해보았는데, 왠만한 인턴 에디터들 만큼은 뚝딱 만들어내는 것을 보고 제 밥벌이에 대한 위협까지 느껴지더라고요.💦 이렇게 무서운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모든 것이 상향 평준화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세상을 깜짝 놀래킬만큼 혁신적인 서비스나 상품이 나오기 어려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 모든 산업이 '레드 오션'이 되어가는 중이랄까요?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돌파구는 반드시 있죠. 레드 오션을 순항하기 위해 마케터들이 집중해야 할 포인트는 어디일까요? 바로 '고객의 소리'입니다. 오늘은 소비자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법, 마케팅의 흐름이란 무엇인가?, 전략에 가장 중요한 맥락에 대한 이야기를 위픽레터에 실어보았습니다.

💌 레드오션을 순향하는 마케터의 비밀🔒

wepick

💌 레드오션을 순향하는 마케터의 비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2월 3일 오전 2:27

조회 17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