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딜라이트룸 “이번 달에 매출 얼마를 만들어야 해.” 그러면 답이 정해져 있어요. 상품권 가져와야 하고, 유명 브랜드 갖고 와서 반값에 팔아야 하고요. 단기적인 시각에서의 활동인 거죠. 그런데 시장 크기보다 더 성장할 수는 없는 거거든요. 시장은 이정도 속도로 커지는데, 돈을 집어넣고 리소스를 갈아 넣어서 더 큰 성장을 만들었다? 결국 시장 사이즈로 돌아갑니다. 그걸 티몬 하면서 봤어요.

투자 없이 스케일업 한 창업자들

포춘코리아(FORTUNE KOREA)

투자 없이 스케일업 한 창업자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2월 3일 오전 5:2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