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수요일인 2월 15일 저녁 7시, [창업가를 위한 미매뉴얼, 월간 C라운지]에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미 지난주에 마감되었는데, 노쇼가 몇자리 발생해서 그 때 놓치신 분들 신청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신청해주시고 수요일 저녁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 * 신청은 하단 댓글창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강연 내용>> 1. 고객은 니즈에 지갑을 열지는 않는다. 고객은 니즈 충족이라 믿지만 실제로는 판타지에 반응한다. 2. 고객은 능동적이라 가정하지만 실제로는 능동적이라 착각하는 수동적 대상이다. 3. 고객은 이게 필요하다는 설득보다 욕구를 만들어 소유를 갈망하게 만들어야 한다. 4. 고객은 내가 생각하는 기준과 다른 기준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내 상식으로 판단하면 안된다.

[월간 C라운지] '당신의 제품/서비스가 안 팔리는 이유' 세미나를 오픈했습니다. : 자유 게시판|미매뉴얼

www.memanual.co.kr

[월간 C라운지] '당신의 제품/서비스가 안 팔리는 이유' 세미나를 오픈했습니다. : 자유 게시판|미매뉴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2월 12일 오전 4:0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