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체크리스트 빠트리신 것 없나요?

매번 카카오톡을 통해서 환급액 찾아가라는 메시지만 보다가 브랜드로서 삼쩜삼을 다시 보게 된 계기가 있었어요. 바로 TVC 였는데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여기 크고 믿을만한 회사구나!’ 삼쩜삼에서 TVC의 목표로 잡았던 ‘브랜드신뢰도’가 이렇게 달성이 되는거죠! 삼쩜삼 TVC의 준비 과정과 목표 측정 등에 대한 아티클 인데요. TVC 관련 이런 상세 콘텐츠가 없다보니 유용했지만 저는 아직 TVC를 준비하는 건 아니여서 오히려 TVC제작 후 OOH 파트가 실무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위치와 유동인구, 비용 외 고려해야 하는 옥외광고의 체크리스크를 공유합니다. 🔖 1. 방향: 연속된 구간에서 일정한 방향만 노출되는 지면은 아닌가? 2. 상징성: 집행 금액이 비싸지만, 브랜드 신뢰도 및 인지도 차원에서 상징적으로 진입해볼 수 있는 지면인가? 3. 시즌: 이 시즌에 타깃이 모이는 장소는 없나? 4. 행동: 이 장소를 오가는 고객의 행동 습관, 양상은 어떤가? (예: 9호선은 배차 간격이 2호선보다 길어 승객들이 지하철 진입을 체크하는 빈도가 2호선보다 낮고, 대개 배차 시간에 맞춰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특징) 5. 임팩트: 임팩트를 만들 수 있는 비용인가? (예: 서울 택시 300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나?) 6. 노출 지면에 어울리는 크리에이티브 제작이 가능한가 & 지면의 크기에 따른 해상도가 적절한가

삼쩜삼의 TV 광고, 우리는 이런 점이 달랐습니다

publy.co

삼쩜삼의 TV 광고, 우리는 이런 점이 달랐습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2월 26일 오전 1:1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