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마케팅]
한 주간 눈에 띄는 광고 톱30(더피알)
마케터를 위한 봄 프로모션 사례(큐레터)
우리는 뉴욕(NYC)를 사랑해♥(매드타임스)
불황기에 뜨는 콘텐츠(오픈애즈)
[IT 뉴스]
네이버, '검색량 변화 알림' 키워드 확대(지디넷)
아이폰, 미인증 케이블 충전 속도 제한(파이낸셜뉴스)
윈도우95 한글판 작명은 누가 했을까?(유튜브)
[이슈/트렌드]
세대교체로 세계 재패한 日야구(조선일보)
백화점 지하에 생긴 '비밀의 방'(중앙일보)
'B급 감성' 충주시 유튜버의 비결(한국경제)
고속도로 대형 사고 막은 연구원(뉴스1)
7년째 노포 맛집 찾는 美교수님(중앙일보)
베이징, 최악의 모래폭풍 덮쳤다(머니투데이)
외신이 주목하는 국내 관광지(헤럴드경제)
자동차 폐기물의 변신(중앙일보)
애플·MS, 美 증시 지배했다(지디넷)
[읽을 거리]
맞춤법 파괴자 테스트(뚜뚜닷컴)
업무 커뮤니케이션은 배운 적이 없어서(오픈애즈)
딱 하나의 경험에만 의존하지 말기(브런치)
프라이탁은 왜 중고 가격이 안떨어질까?(인터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