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œλˆˆμ— λ„λŠ” ν•œλ¬Έλ‹¨ 일단 μ˜ˆμ‚°μ„ νŽΈμ„±ν•΄μ„œ 집 | 컀리어리

πŸ“œλˆˆμ— λ„λŠ” ν•œλ¬Έλ‹¨ 일단 μ˜ˆμ‚°μ„ νŽΈμ„±ν•΄μ„œ μ§‘ν–‰ν•˜λŠ”κ²Œ μ•„λ‹ˆλΌ κ²Œμž„μœΌλ‘œ μΉœλ‹€λ©΄ OBT(μ˜€ν”ˆλ² νƒ€ν…ŒμŠ€νŠΈ κΈ°κ°„, μ˜€ν”ˆ μ „ νŠΉμ • μ‚¬μš©μžλ₯Ό μ²΄ν—˜λ‹¨μœΌλ‘œ μ„€μ •ν•΄μ„œ 평가λ₯Ό λ³΄λŠ”κ±°μ—μš”) λ₯Ό κ°€μ Έμ•Ό ν•΄μš”. λˆμ„ 듀이지 μ•Šκ³  1차적으둜 μœ μž…λœ μ„œλΉ„μŠ€ 고객듀을 λ°€μ°© κ΄€λ¦¬ν•΄μ„œ 그둜 인해 2μ°¨ νŒŒμƒνš¨κ³Όκ°€ λ‚  수 μžˆλŠ” 고객관리λ₯Ό ν•˜λŠ”κ±°μ£ . μ΄λ ‡κ²Œ 되면 고객 μ€‘μ‹¬μœΌλ‘œ 긍정적인 λ°˜μ‘μ„ νŒŒμƒμ‹œν‚¬ μˆ˜κ°€ μžˆμ–΄μš”. βœοΈν•œλ¬Έλ‹¨ 생각 κ΄‘κ³ λ₯Ό μš΄μ˜ν•˜λŠ” λ§ˆμΌ€ν„°λ‘œμ„œ μ˜ˆμ‚°μ„ 많이 μ“Έ 수 μžˆλ‹€λ©΄ λ¬Όλ‘  μ’‹κ² μ§€λ§Œ, 그만큼 μ„±κ³Όκ°€ λ‚˜μ˜€μ§€ μ•ŠλŠ”λ‹€λ©΄ κ·Έ μŠ€νŠΈλ ˆμŠ€λŠ” 훨씬 μ‹¬ν•˜λ‹€. μ†Œκ°œν•œ κΈ€μ—μ„œλŠ” μ˜ˆμ‚°μ„ μΆ”κ°€ν•˜κΈ° 전에 고객을 μ‚¬λ‘œμž‘μ„ 수 μžˆλŠ”, 그리고 주변에 μΆ”μ²œν•  수 μžˆλŠ” μ‹œμŠ€ν…œμ„ λ§Œλ“œλŠ”κ±Έ μΆ”μ²œν•˜κ³  μžˆλ‹€. CRMμ—μ„œ ν•„μˆ˜μ μœΌλ‘œ λ“€μ–΄κ°€μ•Ό ν•  방법이라고 μƒκ°ν•˜μ§€λ§Œ, 이λ₯Ό 잘 운영되기 μœ„ν•΄μ„œλ„ 기반 μ€€λΉ„κ°€ ν•„μš”ν•˜λ‹€. 예λ₯Ό λ“€μ–΄ 주변에 μΆ”μ²œν•˜λŠ”κ±Έ ν™œμ„±ν™”μ‹œν‚€κΈ° μœ„ν•΄ λ¦¬μ›Œλ“œλ₯Ό μ£ΌλŠ” μ‹œμŠ€ν…œμ„ λ§Œλ“€κ±°λ‚˜(μΉœκ΅¬μΆ”μ²œ λ“±), 더 μ‰½κ²Œ 주변에 μ•Œλ¦΄ 수 μžˆλ„λ‘ SNS에 κ³΅μœ ν•˜λŠ” μ‹œμŠ€ν…œμ„ μΆ”κ°€ν•˜λŠ” 것 등이 μžˆμ„ 것이닀. ν•˜μ§€λ§Œ 이런 것도 κ²°κ΅­ λ¦¬μ†ŒμŠ€λ₯Ό λ“€μ—¬μ•Ό ν•˜λŠ” 것듀이기에 μ˜μ‚¬κ²°μ •μ— 따라 밀릴 μˆ˜λ„ μžˆλ‹€. κ²°κ΅­ ν˜„μž¬ μ‹œμ μ—μ„œ ν•  수 μžˆλŠ” 것, κΌ­ 해야될 것, 쑰금 ν›„μˆœμœ„λ‘œ 둬도 λ˜λŠ” 것을 κ΅¬λΆ„ν•΄μ„œ μš°μ„ μˆœμœ„λ₯Ό μ •ν•˜κ³  λΉ λ₯΄κ²Œ μ§„ν–‰ν•˜λŠ” 것이 μ€‘μš”ν•˜λ‹€.

λ§ˆμΌ€νŒ… μ˜ˆμ‚° ν™•λŒ€κ°€ 무쑰건적인 닡이 아닐 수 μžˆ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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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λ…„ 8μ›” 21일 μ˜€μ „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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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리의 ν‘μžλŠ” κ³Όμ—° κ²°μ •μ˜ 문제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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