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팬데믹이 휴가철 쇼핑에 미칠 영향> [🖌아티클 요약] 구글에서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코로나 팬데믹이 올해 쇼핑에 미칠 영향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설문에 따르면 올해 쇼핑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은 지난 시즌보다 온라인을 더 이용할 것이라 응답하였다고 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에 많은 쇼핑을 하는 미국 쇼핑객들의 3분의 1이 올해는 쇼핑을 하지 않겠다고 답했다고 하는데요. 크게 두가지 내용으로 정리해볼 수 있습니다. 1. 사람들은 더 온라인에서 물건을 발견하고 구매할 것이다. - 쇼핑을 계획하고 있는 약 75%의 미국 쇼핑객들이 이전 시즌보다 온라인으로 쇼핑을 더 많이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 67%의 쇼핑객은 물건을 사기 전에 온라인으로 확인할 계획이라고 했습니다. - "가까운 곳에서 이용가능한"이라는 검색은 작년 이후 100%이상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매장을 가더라도 지역성과 가용성을 중요시 하여 온라인에서 미리 알아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사람들은 매장에서도 더 안전하고 디지털화된 방법을 찾을 것이다. - 47%의 쇼핑객들이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픽업 서비스가 있는 매장을 이용하겠다고 응답했습니다. - 70%의 쇼핑객은 인파를 피하기 위해 좀 더 일찍 쇼핑을 계획하고 80%는 이전보다 쇼핑 횟수를 통합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사람들은 점점 더 쇼핑에서도 위험으로부터 덜 노출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듯 합니다. 드라이브 스루, 커브사이드 픽업 등 비대면 방식을 추구하고 쇼핑 횟수도 줄이려는 경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큐레이터의 생각] 코로나로 인한 여파는 올해 연말 그리고 내년 휴가시즌의 쇼핑까지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달라진 쇼핑행태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온라인에서의 경험을 잘 준비해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온라인에서 제품이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하고 구매경험을 편리하게 해야겠죠. 두번째로는 안전을 보장하는 쇼핑 경험을 잘 준비해야할 것 같습니다. 온라인으로 픽업서비스나 안전한 방법의 구매방법을 보여주고 작은 로컬 매장에서는 운영시간과 코로나 소독등 매장의 위생현황을 잘 보여준다면 다른 매장보다 돋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How the pandemic may affect holiday shopping

Think with Google

How the pandemic may affect holiday shopping

2020년 8월 29일 오전 6:2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