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보이는 광고 소재의 비밀

근래 제가 좋다고 생각한 광고 소재에는 세공된 문장도, 높은 디자인 가치도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 얼마 전부터 재직 중인 회사 신규 프로덕트 기획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덕트를 잘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세상에 나왔을 때 어떤 메시지로 핵심 가치를 전달할지 고민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자연스레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좋아 보이는 광고를 캡처합니다. 제 아이폰 사진첩은 인물이나 음식이 아닌 광고가 장악한 지 오래입니다. 🥸 때론 광고 소재를 일부러 클릭해 랜딩 페이지나 상세 페이지로 연결되는 퍼널을 직접 경험해 보기도 합니다. 소재를 만든 마케터의 생각을 역으로 유추해 보는 것이 의미 있기 때문입니다. 근래 개인적으로 인상 깊었던 광고 소재 4가지를 뽑아 좋게 느낀 이유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좋아 보이는 광고 소재의 비밀

Brunch Story

좋아 보이는 광고 소재의 비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8월 7일 오전 12:3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