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키, 에르메스 D2C 비즈니스 확장 | 커리어리

✍️ [나이키, 에르메스 D2C 비즈니스 확장한다]
 온라인 시대가 되면서 제조업체들이 자체적으로 유통채널을 기획하는 의도의 종착점을 결국 하나. '누구를 끼지 않고 팔아야, 마진율이 높아지고, 가격에 대한 컨트롤을 할 수 있기 때문'. 오프라인에서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에 제품을 진열해야 했지만, 온라인에서 굳이 그래야 한다는 법칙이 없음.

"나이키에서 에르메스까지…공식몰로 오세요" 자사몰 전성시대

PAP

2020년 9월 10일 오후 1:1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