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리브랜딩: 몰입을 돕는 게임 브랜딩 전략

인기 게임 프랜차이즈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가 디자인 스튜디오 Koto와 협업해 리브랜딩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는 2003년 첫 게임을 출시한 이후 PC 건슈팅 게임의 상징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프랜차이즈입니다. 액티비전은 모던 워페어, 블랙 옵스와 같은 게임 타이틀이 계속 성공하며 전 세계 4억 2,500만 개 이상의 타이틀을 판매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되었습니다.


액티비전은 20년 동안 23개의 타이틀을 제작한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를 일관되게 통합하기로 했습니다. Koto와 2년 동안 협업하며 콜 오브 듀티의 응집력은 유지하면서 개별 시리즈의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는 시각 정체성을 설계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3/12/21/call-of-duty/

콜 오브 듀티 리브랜딩: 몰입을 돕는 게임 브랜딩 전략

디자인 나침반

콜 오브 듀티 리브랜딩: 몰입을 돕는 게임 브랜딩 전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21일 오전 1:36

조회 85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관심은 가장 순수한 형태의 관대함이다》

    ... 더 보기

    《더 깊고 매끄러운 사회적 교류》

    ... 더 보기


    AI 시대, 데이터 분석에 대해 새롭게 정의해야 하는 이유

    AI 시대를 맞이하면서 우리는 다양한

    ... 더 보기

    한 장에 메시지 하나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