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이미지

김가연

퍼블리 Lead CX Manager

스킬

Microsoft Excel

경력 ・ 5년 6개월

- Lead CX Manager

2020.11 ~ 현재

산업 분야: 플랫폼, 콘텐츠

- 고객 커뮤니케이션 및 상담 시스템 운영 관리 - VOC 유형 분석 및 서비스 개선 - CX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매뉴얼 제작

코엑스 - 컨벤션팀, 기획전시팀 사원

2018.02 ~ 2020.02

산업 분야: B2B, 콘텐츠

전시회 기획, 참가기업·바이어 유치 및 관리, 홍보·마케팅, 전시 운영 등

교육

Universite de Strasbourg, EM Strasbourg - Economy and Business

2016.01 ~ 2016.06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경제,경영대학 교환학생

이화여자대학교 - 불어불문학, 경영학

2013.03 ~ 2021.02

개발 트렌드부터 Q&A, 네트워킹까지

요즘 개발자들의 필수 커뮤니티, 커리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