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이미지

Kim so

브랜딩, 그로스 기획 리드

스핀오프 팀 / 스타드업 법인장 브랜딩, 그로스 기획 리드

스킬

UI 디자인

그로스 마케팅

데이터 분석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경력 ・ 13년 3개월

알피트레이드 - 프로덕트 매니저, 브랜딩, 그로스 마케팅 리드

2009.03 ~ 2022.05

스킬: 브랜드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 콘텐츠 마케팅, 데이터 분석, SNS 운영, 퍼포먼스 마케팅, 이벤트 기획, 카피라이팅, 그로스 마케팅, 프로젝트 매니징, PR, 리더십, Google Ads, 인플루언서 마케팅

스핀오프 / 스타트업 “알피“ 트레이드 법인 ->알피 란? “Red People“ -> 홍익인간을 뜻함 제품을 재해석하여 융합하고, 디자인 최적화로 더 이상 변화가 필요 없을 만한 실용적이며 자체로 오브젝트로 로서의 가치를 제공. -PM 총괄(직접) 신제품 아이디어 리드, 상품의 본질을 훼손하지 않으며 상품과 융합 가능한 카테고리 상품 구상, 디자이너의 1차 시안이 나오면 각색, 몇 차례 수정을 거쳐 완성되면 자체 설계 시작, 제품의 개발과 생산까지 직접 핸들링 (서브 계심), 퀄리티 및 수율 합의. -그로스 마케팅 리드 (직접, 협업 업체) 신제품이 오브 제트화되는 단계에서 어울 리는 채널 선정 및 콘텐츠 양질화 준비 및 집행 -브랜딩 (직접, 협업 업체) 지향하는 방향에 맞춰 장기, 단기 광고 기획, 국.내외 메이저급 전시회 참가 이때 가시성으로 B2B, B2C, TG이 나오면 팝업, 콜라보, 샵인샵, 펀딩 등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유연한 이미지 구축.

개발 트렌드부터 Q&A, 네트워킹까지

요즘 개발자들의 필수 커뮤니티, 커리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