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이미지

고경표

고려대학교 학생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선물하고 싶은 디자인하는 공대생, 고경표입니다. 프로덕트는 가치를 제공하는 하나의 표현 방식이고, 디자인은 세상을 바라보는 하나의 사고 방식이라고 믿습니다.

스킬

Figma

UX 디자인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

전략

경력 ・ 1년

- UX/UI

2024.01 ~ 2024.02

스킬: 서비스 기획, Figma

<이미지 생성 AI 기술을 활용한 이미지 편집 플랫폼 UX 기획 및 디자인> 과제를 수행하며 관련 시장 리서치, User Flow 설계, 와이어프레임 작성, 그리고 프로토타이핑에 이르기까지의 체계적인 과정을 경험했습니다. 제품의 사용성과 접근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인사이트와 기술적 능력을 키웠으며, 특히 Figma를 활용한 디자인 작업 숙련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포토리지 - 브랜드 마케터

2023.08 ~ 2023.11

스킬: 디지털 마케팅, Figma, 서비스 기획

네컷사진 아카이빙 앱을 운영하는 교내 스타트업 창업 멤버로, 앱 전반의 UX/UI를 리뉴얼하고 서비스 플로우를 개선했습니다. 개발 친화적인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개발 소요를 효과적으로 줄였고, 유저 데이터 기반으로 새로운 기능과 콘텐츠를 추가하며 가입자 수 1,300명을 달성했습니다.

- Marketing Manager Intern

2023.01 ~ 2023.06

홈페이지 리뉴얼에 참여하여 온라인에서도 음향 관련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UX/UI를 설계했습니다. 통일된 브랜딩 요소를 기획하고, QA 및 이슈 관리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지속해서 최적화하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Looker Studio를 활용하여 유입 데이터를 분석한 후 GNB 수정을 제안하는 등 디지털 경험 전반을 담당했습니다.

교육

고려대학교 - 건축사회환경공학부 / 소프트웨어벤처융합전공

2018.03 ~ 2024.06

링크

개발 트렌드부터 Q&A, 네트워킹까지

요즘 개발자들의 필수 커뮤니티, 커리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