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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수

고객과 고객을 연결해주는 징검다리

고객센터에서 교육 및 운영 총괄 업무를 12년간 근무한 경험이 있고, IT업계 이직 제의로 솔루션 업체로 이직 후 솔루션을 스터디하며 고객과 고객 사이의 소통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징검다리 입니다

경력 ・ 14년 10개월

루키스 - 책임

2018.04 ~ 2021.05

(주)현대홈쇼핑 고객센터 - 센터장

2006.08 ~ 2018.04

- 고객센터 총괄 운영 및 관리 - 콜 통계(NON-SVC. AHT, 응대율) 분석 [성과] - 13년 5월 지역별 고객포기호 편차(7%) 분석 후 개선안 보고 ㆍ콜 라우팅 회선수 추가 및 지역별 콜밸런스 조정 개선 → 결과, 고객 포기호 7% 감소 및 매출 증진 효과

교육

한국교통대학교 - IT응용융합학과

2017.03 ~ 2019.02

개발 트렌드부터 Q&A, 네트워킹까지

요즘 개발자들의 필수 커뮤니티, 커리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