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이미지

김용훈

펫프렌즈 CMO

9시 뉴스 앞이 아닌 9시 뉴스에 나오는 마케팅을 주로 합니다. 실행하지 않으면 확률은 0% 라는 것을 언제나 머릿속에 되뇌이며 명분을 기반으로 마케팅을 실행합니다. 목표에 맞는 데이터를 보며 현실가능한 범위 내에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찾습니다. #데이터분석

스킬

데이터 분석

사용자 조사

경력 ・ 12년 4개월

펫프렌즈 - CMO

2020.06 ~ 현재

- 그로스해커

2015.07 ~ 2020.03

이제석광고연구소 - 아트디렉터

2011.01 ~ 2014.08

링크

개발 트렌드부터 Q&A, 네트워킹까지

요즘 개발자들의 필수 커뮤니티, 커리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