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체대에서 복수전공 하려고 하는데 잘할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2023년 03월 02일조회 268

안녕하세요 군 전역 후 이번 학기에 복학했고 현재 컴공 복수전공 중입니다. 현재 나이는 25살이고 이제 3학년 1학기 시작했습니다. 전역 후 약 6개월간 HTML CSS 클론코딩, JS 클론코딩 아주 살짝, 정보처리"기능사" 필기 합격 (사실 쉬엄쉬엄 놀면서 했네요..) 다름이 아니라 일단 제가 빨리 시작한 편은 아니라는거 잘 알고 있습니다. 남은 3,4학년 동안 36학점을 들어야 하는데 솔직히 잘 따라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전역후 6개월간 했던 공부는 워낙 천천히 하기도 했고 어려운 내용을 배운 것도 아니고 단지 클론코딩이기에.. 졸업 요건으로 해야하는 프로젝트도 자신이 없고 팀원들한테 민폐만 끼칠까 걱정입니다.. 학교 다니면서 에타로 구하거나 동아리에 들어가거나 해서 프로젝트도 하나씩 하고 cs공부도 열심히 하고 차근차근히 하나씩 해나가면 저도 개발자가 될수 있을까요,,, 제가 하고있는 동아리에는 대단한 사람이 많습니다 sky컴공에 의대에.. 지금까지 난 뭐했나 싶고 막연한 걱정만 계속 드네요.. ㅜㅜ

이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
'추천해요' 버튼을 누르면 좋은 질문이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될 수 있어요. '보충이 필요해요' 버튼을 누르면 질문자에게 질문 내용 보충을 요청하는 알림이 가요.
profile picture
익명님의 질문

답변 1

류호준님의 프로필 사진

주변을 둘러보며 조급해 하시기 보다는 지금 당장 내가 할 수 있는일에 집중 해 보세요. 주변사람들이 얼마나 잘하냐보다 내가 얼마나 좋아하고 적성에 맞는지를 파악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목록으로
키워드로 질문 모아보기

실무, 커리어 고민이 있다면

새로운 질문 올리기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