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예산이 없어서 검색광고 단가나 쇼핑광고 단가를 올릴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광고도 할 수 없는 상황이구요.
답변 3
이미 답변이 진행된 내용처럼 오가닉 채널의 콘텐츠/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가닉 채널] 현시점에서 대중적으로 마케팅에 활용되는 오가닉 매체는 다양하지만 정리하자면 아래의 매체들이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 자사 인스타그램 채널 - 자사 유튜브 채널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오가닉 채널별 트렌드와 최적화 방법을 항상 생각해야 합니다. 예로 블로그의 경우, 검색 키워드별 상위노출이 중요한 것 처럼 말이지요. 그리고 오가닉 채널을 운영하는데 발생하는 시간과 리소스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관리하는지에 따라서 성과의 규모가 달라질 수 있으니 꼭 참고해보세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이미 회원이신가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