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이미지

유성민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 대표.

그로스해킹 파트너, 허들러스의 유성민 대표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완벽 입문>, <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with 구글 애널리틱스>의 2권의 작가이기도 합니다. 또 여러 분석툴 및 퍼포먼스 광고에 대한 강연을 다니고 있습니다. #그로스마인드셋 #SNS마케팅

스킬

그로스 마케팅

데이터 분석

퍼포먼스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경력 ・ 4년 2개월

허들러스 - 대표

2022.04 ~ 현재

LABBIT - CMO

2020.02 ~ 2022.04

교육

단국대학교(Dankook University) - 경영학과 학사

2013.02 ~ 2020.02

콘텐츠

퍼포먼스 마케팅의 한계점

2022년, 퍼포먼스 광고의 해가 저물고 있다. 마케터로서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할까?

그로스해킹의 핵심, AARRR 분석

그로스해킹의 대표적인 실행 모델, AARRR에 대해서 쉽게 알아봅시다 !

그로스해킹의 핵심, AARRR 분석 2편

그로스해킹의 대표적인 실행 모델, AARRR에 대해서 쉽게 알아봅시다 !

GA4와 유니버셜 애널리틱스의 차이

GA4의 등장으로 혼란에 빠지게 된 우리 마케터들 ! 그 차이를 자세히 알아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