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회사 대표님이 카톡을 보내셨어요. 일요일에 쉬는데 미안하다, 본인이 이 글을 보셨는데 내용이 제대로 쓰여진 게 맞으면 구성원들에게도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다, 한번 봐줄 수 있겠냐고요. 사실 제가 누군가의 글에 대해 맞다, 틀리다를 논할 입장은 아니지만, 비전공자가 읽으시기에도 무언가 끌리는 부분이 있었구나... 라는 생각에 '제대로' 정독을 해봤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퍼포먼스 광고 (이 글에서는 퍼포먼스 마케팅 이라 기술된 분야)'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들, 그리고 해당 업무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글을 읽게 되신다면, 1) 퍼포먼스 마케팅 (=퍼포먼스 광고)에 대한 개괄적인 이해 2) 퍼포먼스 마케팅과 관련된 주요 용어 및 매체에 대한 이해 3) 퍼포먼스 마케팅 실행에 필요한 요소에 대한 이해에 도움이 되실 거에요. 그리고, 4) 현재 담당하는 브랜드/사업의 퍼포먼스 마케팅과 관련하여 혹시 점검할 부분은 없는지에 대한 '셀프 체크' 용도로도 활용하실 수 있으시리라 생각되네요. 날이 많이 쌀쌀해 졌습니다. 마음도 몸도 모두 따스한 하루 보내세요!

마케팅 팀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 101'

벤처스퀘어

마케팅 팀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 10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26일 오전 2:0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