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안하는 고객도 잡자"… 별 걸 다 파는 게임사들] 게임사들의 다양한 업종과의 횡적 콜라보레이션은 생활 영역 곳곳으로 퍼져서 게임알못인 사람인 저조차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신규 고객을 유입시키려는 데 있어서 의식주 업계와의 협업은 긍정적인 마케팅 캠페인으로 보입니다. ▶ 검은 사막: 남성 패션 브랜드 '스웨거' 와 협업해 검은 사막 속옷 출시 ▶ 로스트아크: - 이마트 24에서 도시락 2종 출시해 게임 쿠폰 제공 - 마스코트 '모코코' 네네치킨과 협업 ▶ 카트라이더: - '한국 타이어'와 타이어 모양의 카트바디와 제휴 아이템 제공 - 포르쉐 코리아와 e스포츠 제휴 이벤트 진행

"게임 안하는 고객도 잡자"... 별 걸 다 파는 게임사들

디지털타임스

"게임 안하는 고객도 잡자"... 별 걸 다 파는 게임사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4월 27일 오전 12:5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