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국에서 모여든 패션 미디어의 취재 열기 또한 뜨거웠다. 이날 휠라 패션쇼장에는 보그, 엘르, 하퍼스바자, WWD, V매거진 등 글로벌 패션 미디어 관계자 수백여명이 참석해 열띤 취재 경쟁을 펼쳤다." 스포츠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2년 연속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가. 해가 지날수록 휠라의 위상이 높아진다.

달라진 ‘휠라’ 밀라노패션위크에서 확인

미디어 패션쇼

달라진 ‘휠라’ 밀라노패션위크에서 확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9월 27일 오전 3:26

댓글 0